본문 바로가기
QT (성경)

하나님의 것

by 돌까루 2008. 6. 11.
사 43:1
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조성하신 자가 이제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
사 43:2
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치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하나님께서 야곱에게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고 말씀하신다.
이 말씀을 오늘 나에게도 같이 말씀하신다.
하나님 감사합니다. 나를 구속하시고 지명하여 부르신 하나님 감사합니다.
저는 주님의 것이고 주님의 자녀입니다.
하나님의 나라가 하나님의 영광이 저에게 임하심을 감사합니다.